입장고객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제공...걸그룹 헤이걸스, 라벨업, 러시아 서커스다이빙쇼 정기공연

[경주=내외뉴스통신] 박형기 기자 = 경북 경주 보문단지에 소재하고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가 물놀이와 피서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과 경품도 받아가는 행운잔치를 마련했다. 

블루원은 워터파크 개장 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8월25일까지 워터파크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참여는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 후 로비 접수대에 마련된 태블릿과 포스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에게 신청 순서대로 응모번호가 부여되며, 이 번호가 각자의 행운번호가 된다. 추첨은 매일 입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당일 행운권 추첨과 누적 1만 명 단위 당첨자, 행사 기간 종료 후 실시되는 최종 경품 추첨행사로 구분된다.

매일 추첨되는 행운의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무료입장권(1인2매)과 아이스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누적 만 명 단위 입장객에게는 블루원 골든배지(순금 1돈), 블루원 패밀리 콘도 무료 숙박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8월25일에는 워터파크내 원더플스테이지에서 행사기간 전체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행사를 실시한다. 경품으로는 자동차(레이), 다이슨 무선청소기, 트롬 스타일러, 프라엘(LED마스크), 아이패드 에어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로또 방식으로 진행되는 추첨행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랩, 유튜브 등을 통해 생중계방송 될 예정이다.

특히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 7~8월 두 달 동안 매주 주말과, 극성수기 1달간 걸그룹 헤이걸스와 라벨업이 1일 2회 정기공연을 실시한다. 러시안 미남미녀로 구성된 서커스다이빙팀이 폴리네시안 테마로 스토리를 구성한 수상서커스와 다이빙 쇼가 7월27일부터 1일 2회씩 1달간 진행된다. 서커스다이빙쇼는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빙, 수중발레, 서커스, 플라이보드, 공중 외줄타기 등 다양한 요소가 음악과 결합된 형식으로 모두의 뉴트로 감성을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경주시민, 학생, 멤버십카드, 제휴업체 등에 대해서는 30~50%까지 입장료를 할인해 준다. 다자녀, 방문월 생일자, 디아너스/콘도 회원 등 조건이 맞으면 즉석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하이시즌 동안 주중/주말 이용권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45%를 할인해주는 수(요일)데이 특가 온라인이벤트도 있다. 부산과 대구지역의 고객들을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택시를 타고 오는 고객들에겐 최대 1만원의 택시비를 지원해준다.

 

 

qkrgudrl6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8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