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용정경로당 가스보일러교체 및 TV지원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에서 얼굴 없는 천사의 이웃사랑이 주변을 훈훈케 하고 있다.

용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지호)에는 지난해부터 매월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라며 현금봉투를 전달하는 얼굴 없는 기부 천사의 기분 좋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신원을 밝히지 않는 익명의 기부자는 지난해 1월부터 금년 6월까지 30만원에서 50만원씩 15회에 거쳐 총490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용산동 맞춤형복지팀은 뜻깊은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용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염태정) 위원들과 함께 회의를 거쳐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달 6월에는 용정경로당(회장 안상철)에 노후된 심야보일러를 가스보일러로 교체하는 데에 30만원을 지원해 경로당 개보수를 도왔으며, TV고장으로 무료하게 지내시는 노인들을 위해 4일 53만원 상당의 TV를 구입해 전달했다.

또한, 아동 15명의 자립기반 조성을 위해 매월 디딤씨앗 통장후원, 저소득학생 장학금지원, 사랑의 점심나누기 성금, 이웃사랑캠페인 성금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며 시민들에게 얼굴 없는 기부천사의 따스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용산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아무런 명예나 칭찬도 바라지 않고, 묵묵히 이웃을 위해 헌신해 주시는 익명의 시민분께 이 자리에서나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뜻이 용산동과 충주 전체로 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98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