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장마와 폭우 등으로 수해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
무더위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주민들과 수시로 소통할 것”

[고양=내외뉴스통신] 김경현 기자 = 이재준 고양시장과 김희겸 경기도 행정제1부지사는 지난 5일 관내 강매배수펌프장을 방문해 폭우 및 국지성 호우로 인한 배수펌프장 정상가동 상태를 확인하고, 한여름 무더위 대비 화정1동(단독)경로당 무더위 쉼터를 찾았다.

강매배수펌프장은 덕양구 강매동과 행신동으로 흐르는 성사천과 도내천의 유입 우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강매동 일원 농지 대부분이 저지대여서 침수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동상태에 대해 현장점검 했다. 또한 여름철 무더위 쉼터인 화정1동(단독)경로당을 방문해 시설을 점검하고 무더위 쉼터 이용 주민들과 불편사항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예산을 적극 지원하기로 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현장 점검에서 이재준 고양시장은 “여름철 장마와 폭우 등으로 수해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더불어 무더위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갖고 이용 주민들과 수시로 소통할 것”을 당부했다.

newsjooo@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1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