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예비 맘들의 대표적인 고민 중 하나인 ‘튼살’은 임산부 75%~90%에서 나타나는 흔한 증상이다. 보통 임신 3개월차쯤에 아랫배나 가슴 주변에 생길 수 있으며 임신튼살이 생기는 원인에 대해 크게 두 가지 주장이 있다. 

임신으로 인해 배가 불러오면서 피부가 늘어나는데 피부 조직이 물리적으로 이에 대응하지 못하면서 진피 층의 그물 구조가 파괴되면서 일어나는 경우와 태반에서 분비되는 여성호르몬이나 다양한 호르몬들이 증가해 콜라겐 섬유의 결합이 일부 파괴되면서 발생하는 경우이다.

임신 시 생기는 임산부튼살은 출산 후에도 쉽게 사라지지 않고 출산 후에도 흔적이 남기 때문에 임신 초기 때부터 꾸준한 임산부피부관리를 통해 튼살이 생기는 것을 최대한 예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몽디에스는 임산부 피부고민을 위한 매터니티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매터니티 라인은 임산부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토너, 영양크림, 임신튼살크림, 튼살오일로 구성돼 있다. 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은 화학성분을 멀리해야 되는 임산부들이 사용하는 만큼 EWG그린등급에 맞춰 저 자극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 했다.

임산부튼살크림은 다마스크 장미꽃수 함유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복원시킴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준다. 더불어 흡수력을 높이고 무거움을 낮춘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튼살크림과 함께 추천되는 임산부오일은 피부의 성분과 유사한 성질을 갖고 있으며 올레인산이 다량 함유된 동백오일의 뛰어난 보습효과가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고 바디 마사지오일은 물론 페이스오일까지 활용이 가능하여 예비 맘은 물론 육아 맘들도 많이 활용한다.

몽디에스 화이트닝크림과 로즈힙오일은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튼살크림추천, 바디오일추천 제품으로 활발하게 공유될 만큼 임신선물, 친구출산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그 예로 11만 회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몽디에스는 론칭 2년만에 누척매출 200억원을 돌파했으며 2017년에는 어린이화장품 부문 연속 2년 8관왕,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한국브랜드 선호도 3년 연속 1위, 고객감동서비스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돼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화장품 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019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20일 5시부터 7월11일 4시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샴푸, 아기수딩젤, 어린이선크림, 기저귀발진크림, 베이비로션, 어린이선팩트 등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누런이에 도움이 되는 미백치약, 화이트닝치약과 구취제거에 활용할 수 있는 구취제거치약, 명품치약 등 1+1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 대 별로 10만원이상 젖병세정제, 20만원이상 주방세제+세탁비누를 추가 증정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1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