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네이처(NATURE)가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9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기존의 깜찍 발랄한 매력과는 또 다른 네이처의 도도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내가 좀 예뻐"라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 및 멜로디와 함께 네이처의 포인트 안무가 깜짝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네이처의 모습이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네이처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를 통해 컴백 준비 과정 및 컴백 전 게릴라 콘서트를 공개했고, 각종 티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리더 루가 발가락 골절 부상을 입어 당분간 7인 체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5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