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모로코 왕국 대사관, 제7회 도전페스티벌 참여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재수 기자 = 도전한국인 운동본부가 주최하는 제 7회 도전페스티벌에서 지난 5일 잠실학생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서 주한모로코 왕국 샤픽 라샤디(Chafik Rachadi) 대사가 국제교류발전대상을 수상했다. 국제 교류대상은 국제교류를 발전시켰거나 국제교류를 위해 힘쓴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샤픽 라샤디(Chafik Rachadi) 대사는 모로코 마라케시 출생으로 2016년 모로코 국왕의 특명 전권대사로 임명되었다. 모로코 국회의원을 3선 연임하며 의회 위원회임원 ,의회 간부회의 의장및 이외의 부의장역임등을 거친인물이다. 올해 수상자는 주한 모로코왕국 샤픽 라샤디(Chafik Rachadi) 대사를 포함하여 대사롱 디만체 (Long Dimanche) 대전광역시 설동호교육감, 배우수현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금번 행사를 주최한 도전 한국인 운동본부 설립자인 조영관 대표는 "추운겨울을 이겨낸 씨앗만이 아름다운 봄꽃을 만들어 낼수있다" 며 각 분야에서 불굴의 의지로 역경을 이겨내고 업적을 이룬 수상자분들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대한민국 희망의 리더로 함께해달라 고 전했다.

 

soosoo4704@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5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