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투어2000(투어이천)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테마별로 검증된 상품만 골라모은 ‘여행생각’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투어2000에 따르면 이번 ‘여행생각’ 오픈은 ‘여행은 오롯이 고객의 즐거움을 담아야 한다’는 생각부터 시작한 것으로 여행지 비교를 통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고객이 납득할만한 상품들로 엄선해 여행지 선택의 편의성을 최우선시 했다. 베스트셀러, 색다른경험, 여유로운여행, 프리미엄 등 4가지 테마 총 30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첫번째 ‘베스트셀러’ 테마는 VIP리무진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5회의 특식 등이 포함된 장가계 여행 상품과 버스이동을 최소화해 여행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발칸 여행 상품, 1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부터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제주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여행 상품 중 예약이 가장 많았던 상품들만 엄선한 것이다.

두 번째 테마 ‘색다른 경험’은 숨겨진 부자의 나라 브루나이를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부터 신들의 땅이라 불리는 티벳 여행, 최소 2명부터 출발이 가능해 많은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쿠바여행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보편적인 여행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여행지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해 신선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세 번째 테마는 ‘여유로운 여행’이다. 소도시 여행이 대세인 일본의 마츠야마 여행 상품과 일정 중 길게 이동해야 하는 루트를 항공으로 이동해 여유있게 관광을 즐길 수 있게 한 스페인 여행 상품, 후기를 통해 가장 좋았다고 평가되는 스위스 일정을 이틀 동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유럽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요즘 여행의 가장 큰 트렌드는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여행객들의 니즈를 담아 여유로운 일정이 포함하고 자유롭게 일정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들로 테마를 구성했다.

마지막 네번째 테마는 프리미엄 여행이다. 인피니트풀과 스파욕조, 루프탑 테라스 등 호캉스를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제주여행 상품과 전일정 노쇼핑 전일정 호텔 업그레이드 혜택 등이 포함된 영국여행 상품, 노팁, 노옵션, 노쇼핑 그리고 특급 크루즈를 타고 관광지를 투어하는 중경 여행 상품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프리미엄 여행은 비싼 가격에 부담을 느끼기 마련인데 이를 탈피해 무조건적인 비싼 가격을 지양하고 고급스러운 일정에 다양한 혜택, 만족스러운 가격을 더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여행생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어2000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6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