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글로벌 애교장인 ‘채블리’ 정채연의 열일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가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세빌리아의 미용실 직원 정채연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정채연은 진지한 모습으로 손님에게 수건을 두르고 직접 머리를 감겨주고 있다. 변함없는 미모에 미용실의 막내 직원답게 열일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정채연은 미용실 한 켠에 마련된 네일아트실에서 손님들에게 손수 네일아트까지 해주는 등 숨겨왔던 장기를 다양하게 선보이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채연은 연예인 크루 중 막내답게 촬영장에서 숨겨온 애교를 마음껏 선보여 다른 멤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채블리’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내기도 했다는 전언. 글로벌 애교 장인으로 거듭난 정채연이 스페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본방송에 대한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과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7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