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10일 오전 10시부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함께 '안다르 워터레깅스'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안다르가 10일 진행하는 바캉스 특가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0일 오전 10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이나 충전소에서 초성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안다르 워터레깅스’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안다르는 10일 단 하루 바캉스 특가 프로모션을 갖고 워터레깅스 1+1 특가 타임세일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가지원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힐 경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7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