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든 요즘 무더위를 피해 피서를 준비하는 사람이 늘었다. 주말과 휴가철 국내 1박2일 가볼 만한 여행지와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지인 해수욕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서울근교 해수욕장인 영흥도에 십리포와 장경리는 수도권에서 2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는 영흥도 서울근교 해수욕장으로 가볼만한곳으로 인기이다.

또한 가족과 함께 서울에서 가까운 대부도펜션을 찾는 가족분들에게 해수욕장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스파와 수영장 딸린 대부도팬션과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 목섬과 드무리해변을 여름 휴가철 국내 가족여행지로 추천한다.

여름 여행지인 인천 영흥도는 옹진군 국내섬 여행지로 오이도를 지나 대부도와 선재도를 잇는 다리로 이어져 물때에 상관 없이 언제나 승용차나 대중교통을 이용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섬이며, 섬과 바다 해수욕을 즐길 수 있고 승용차가 없는 분들에게 당일치기 혹은 1박2일로 해수욕장까지 다녀올 수 있는 대중교통이 편리해 올여름에 가볼 만한 곳이다.

대부도와 영흥도는 선재대교로 연계되어 대부도 가볼만한곳으로 대중교통을 이용 서울근교 경기도 수원 안산 인천 등에서 123번 버스, 서울에서는 오이도역에서 790번 노선을 버스를 타면 오이도펜션과 시화방조제를 지나 대부도 주민센터, 선재도 목섬, 갯벌체험장을 여행할 수 있고 선재도 드무리해변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걸어서 5분만에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 여름 휴가철 여행지로 소개한다.

인천 옹진군 영흥도는 해수욕장으로 유명하지만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수산물 직판장이 있어 해산물과 수산물을 맛 볼 수 있고 유람선 승선과 배낚시도 즐길 수 있으며, 선재도 펜션타운 내 바닷가는 서해낙조와 갯벌체험장 그리고 바다 낚시터가 있어 여름휴가철 가족, 커플과 함께 취미 생활도 즐기며, 수영장이 있는 인근 대부도 수영장에서 가족과 함께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인천 선재도에 있는 대부도 수영장펜션에서 올 여름 가족여행지로 보낼 수 있다.

이곳 선재도 드무리 바닷가 지역은 유럽식 건물과 새롭게 오픈한 단지와 조화를 이루며, 공기가 맑고 깨끗해 힐링 장소로 많이 찾는 장소다. 그 중 최근 새롭게 단장해 깔끔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커플을 위한 커플 스파펜션과 가족을 위한 복층 가족펜션으로 이뤄져 스파와 야외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와 개별 테라스 BBQ를 즐기며 서해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잘 정돈된 정원과 테라스에서 드무리 해변의 조망할 수 있어 타 지역과는 비교가 불가한 이 곳 만의 장점이다.

특히 서해 바닷가 목섬과 갯벌체험 그리고 대부도의 구봉도 해솔길, 영흥도 해수욕장 등을 여행하며, 숙박 예약할 수 있는 인천, 영흥도, 대부도 지역과 ‘아이리스펜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 맞는 숙소 선정을 할 수 있고, 주변 여행지와 관광지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더불어 바다와의 거리가 불과 100M 거리에 갯벌, 낚시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올 여름 가족 휴가지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어 놓았기에 제대로 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전망 좋은 곳 인천, 영흥도 수영장 있는 ‘대부도 아이리스펜션’을 추천할만 하다. 관계자는 “관심을 받는 만큼 많은 분들의 펜션예약 방문에 감사를 드리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강화와 청결한 객실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12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