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공원소녀(GWSN)가 ‘밤의 공원’을 연상시키는 환상적 분위기의 커버 아트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커버 아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일러스트작가 로지킴의 아트웍으로 완성된 ‘밤의 공원 part three’ 커버 아트는 공원소녀의 공식 색상 중 옐로우를 배경색으로, 놀이공원의 환상적인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동화책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전경과 평화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운데, ‘GWSN’ 네온사인, 공원소녀의 세계관을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곳곳에 배치되면서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콘셉트, 탄탄한 구성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아온 ‘밤의 공원’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이다. 

한편,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16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