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하은이 11일 새 싱글 ‘비오는 날 뭐해’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하은의 새 싱글 ‘비오는 날 뭐해’는 따뜻하면서도 외로워지는 복잡한 감정이 섞여있는 가사가 하은의 보컬과 만나 더 진한 감성을 전하는 감성 발라드곡으로, 최근 음원 차트를 휩쓴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의 ‘술이 문제야’를 비롯해 벤의 ‘열애중’,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 연이어 히트곡을 쏟아내고 있는 프로듀싱 팀 VIP가 함께 했다.

앞서 하은은 새 싱글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 및 무빙 티저, 콘셉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텐츠에서 청량한 소년 매력을 뽐내는 하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컴백 전부터 관심이 쏠렸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하은이 직접 열연을 펼쳐 시선을 모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하은의 절절한 목소리와 함께 그의 몰입도 높은 연기가 특유의 감성을 완성시켰다.

한편, 하은의 새 디지털 싱글 ‘비오는 날 뭐해’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16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