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팬텀싱어2 3위 안세권이 KNS뉴스통신과 열린사람들이 함께하는 소셜스타 토크쇼 미개인(美開人)에 출연했다. 본 방송은 네이버TV KNS청년티비와 유튜브 열린사람들을 통해 송출됐다.

 

게스트로 참여한 안세권 테너는 씨름선수로 생활하던 그가 갑작스레 테너가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미개인은 우리 사회 속 보이지 않는 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거나 도전정신이 투철한 인물들을 발굴하여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방에 거주하고 있던 안세권은 원래 꿈은 가수였지만 타고난 신체조건으로 인해 씨름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이후 새로운 음악선생님이 부임하게 되고 우연히 노래를 부르며 지나가다 성악을 권유받아 성악을 배우게 되었다고 방송에서 밝혔다.

 

미개인MC(국도형)는 “성악은 보통 어린나이부터 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굉장히 늦은 나이에 시작한거 아니냐” 라는 질문에 안 씨는 “상당히 늦은 나이가 맞지만 가수가 되고자했던 마음이 어린나이부터 가지고 있어 여기까지 온 것 같다”며 음악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안세권의 이야기는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음악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는 반응을 이끌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18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