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결정
심형탁,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결정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7.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날 녹여주오’ 최재원 (사진 제공 = MADA엔터테인먼트)
▲ '날 녹여주오’ 최재원 (사진 제공 = MADA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심형탁이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극 중 미란(원진아 분)의 구 남친이자 현재 심리학 전공 교수인 황병심으로 등장한다. 황병심은 자신의 전공인 심리학으로 여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양다리를 걸치는 바람기가 다분한 캐릭터. 20년 뒤 다시 만난 미란과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심형탁만의 명품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심형탁은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마마보이와 사랑꾼을 오가는 대체불가 매력의 최윤혁으로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바 있다. 또한 SBS ‘착한마녀전’을 통해 악역에 도전한 심형탁은 겉은 강하지만 내적으로는 누구보다 상처가 많은 짠한 악역 채강민으로 열연해 심형탁표 악역을 완성해냈다.

한편, 심형탁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3’ 후속으로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20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