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네오프린텍 신장섭 대표은 파주 출판단지 본사에서 임직원과 마케팅, 제휴, 영업 관계사가 참석한 가운데 네오프린텍 웰컴 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디자인패키징을 매개로 중소기업들의 협업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파트너사인 크라잉베베, 유트러스 정재효대표, 중소벤처포럼 김영욱회장, 고려대학교 기업협력센터 오영표 운영위원, 리뷰쉐어 박계환대표, 다즐에듀 이현희대표, 박상민상무, 날개박스 황금찬이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총괄사장 이금재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 및 파트너스들이 참석했다.

네오프린텍은 행사진행으로 디자인패키징 전문브랜드 CAYS 출시와 네오프린텍의 철학 스토리를 설명하고 본사와 친환경 시설의 공장을 견학했다. 

한편, 행사를 기획한 신윤정 네오프린텍 디자인패키징 총괄이사는"중소기업에 제품 디자인을 통해 함께 제품을 만들어가고 온라인마케팅까지 지원하여 매출신장이 되는 디자인패키징를 추진하고 있다"며 "당사의 디자인 토털 브랜드 CAYS는 3Rules(디자인, 친환경, 마케팅)을 통해 중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는 패키징 회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이사는 베이비타임즈 종이접기의 꿈이란 주제로 칼럼도 게재된 바가 있으며, 다양한 현장 경험과 중소기업체들과의 상생을 통해 더큰 도약으로 함께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하며 일정내내 친밀함으로 참여자들과 다양한 소통을 진행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20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