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서 활약한 배우 하수호가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하수호는 극 중 장도식(손병호)의 수행비서 하실장 역으로 등장해 극의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하수호는 영화 ‘의형제’, ‘고지전’, ‘명량’, ‘프리즌’, ‘남한산성’,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닥터 진’, ‘신사의 품격’, ‘응답하라 1994’, ‘신의 선물-14일’, ‘용팔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특히 OCN ‘보이스 시즌2’에서 불개미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며, OCN ‘플레이어’에서는 ‘문신남’으로 분해 화려한 액션과 묵직한 카리스마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7월 29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23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