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 경북 울릉군은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울릉학생체육관에서 제1회 울릉도 독도 전국 OPEN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울릉군배드민턴협회(회장 이재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울릉도와 우리 땅 독도를 대내외에 홍보하고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간의 친목도모와 실력증진을 위해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각지의 배드민턴 동호인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3종목(혼성․남자․여자복식)으로 진행 되었으며, 다양한 재미있는 행사를 통해 동호인들의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울릉도 일주도로의 완전개통으로 실속 있는 여행 일정과 대회 진행으로 스포츠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대회로 한 참가자는 “울릉도의 멋진 비경 속에서 동호인들을 만나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는 멋진 대회였다”고 말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대회를 마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대회 유치를 통해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스포츠 관광 상품 개발로 새로운 관광시대를 선도하고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27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