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체 (주)아미코젠퍼시픽(amicogenpacific/ 김영수, 황영수 대표)의 팩토리얼팀 10.4 전략 프로젝트가 화제다.

(주)아미코젠퍼시픽은 본사인 아미코젠을 필두로 강력한 기술력의 제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혁신적인 가치 창출과 구매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아미코젠퍼시픽의 팩토리얼팀은 김선미 레전드와 이진영 크라운, 이여진 크라운 등 전문가가 포진되어 대한민국 전지역에서 정기적 APF 10.4 경영자대학을 개최하고 있어 대중들에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그들은 아미코젠퍼시픽내 단단한 팀웍으로 전평나있다.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먼저 생각해, 명확한 시스템과 성향을 분석해 아미코젠퍼시픽에 관심있는 수 많은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아미코젠퍼시픽 팩토리얼팀 수장으로 알려진 김선미 레전드는 아미코젠퍼시픽의 최고 등급을 1년 6개월 만에 돌파, 회사에 종사하는 많은 플래너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여진 아미코젠 퍼시픽 크라운은 "우리 팩토리얼팀은 단단한 팀웍이 자랑거리로, 대한민국 전지역권에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한 아미코젠퍼시픽내 최고의 그룹이다"고 설명했다.

이 크라운은 "최근 경기도와 인천, 서울, 각 수도권지역에 아미코젠퍼시픽 제품을 선뵈고 있으며, 각 지역별 파트너와 플래너, 지사 모집에 열중하고 있다. 많은 분들도 이미 사용하시고 만족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고 했다.

또한 "우리 아미코젠퍼시픽은 인간 건강과 행복, 미래를 지향하는 사랑공동체 본사의 아미코젠 기술을 바탕으로 아미코젠퍼시픽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며 "매달 정기적으로 10.4 경영자대학을 개최하고 있으면 많은 분들이 함께하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여진 크라운은 "10.4 마케팅은 초등학생도 할 수 있게 쉽게 만들어진 시스템으로 어느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 김선미 레전드와 우리 팀원은 10.4를 통해 더욱 승승장구 있는 가운데 이자리를 빌려 김선미 레전드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젠퍼시픽은 개인유전자검사 제노솔루션과 세븐데이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글로벌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0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