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Ten Oriented Orchestra)’ 6번째 연습생이 전격 공개됐다. 

15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 6번째 연습생 타이치(TAICHI)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6번째 연습생은 일본 출신의 타이치다. 짙은 눈썹과 더불어 촉촉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매가 강인함을 더했다. 

타이치는 보컬 포지션을 자신 있게 내세웠다.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에 보컬리스트라는 반전 매력으로 실력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인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되며,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TOO’ 최종 데뷔조에 합류해 정식 데뷔한다.

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7월‘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0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