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배우 박강람이 출연하는 ‘김종욱 찾기’가 첫 회 공연부터 매진 기록을 달성하였다.

 

'김종욱 찾기'는 사랑 빼고 모든 일에 적극적인 '그 여자'가 조금은 어설프지만 자신의 신념을 믿고 성실히 살아가는 '그 남자'와 함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 다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로맨틱하게 다루는 작품이며, 박강람은 7월 15일부터 주인공(그 남자 역)으로 작품에 참여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뮤지컬 관계자에 따르면, ‘김종욱 찾기’는 대학로의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평가 되고 있으나, 주연배우의 교체소식과 함께 평일 주간 첫 공연부터 매진기록은 이례적인 결과라는 후문이다.

 

‘김종욱 찾기’는 최근 JTBC 드라마 ‘SKY캐슬’ 속 ‘진진희’로 인기를 얻은 오나라를 시작으로 1,000만 배우 진선규와 신성록, 엄기준, 오만석, 김무열 등을 배출한 스타 등용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박강람의 참여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박강람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서 7월 15일 오후 2시를 시작으로 내년 1월 중순 까지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극장’에서 공연 할 예정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1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