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해마다 광주 전남권에서 열리는 일자리 박람회는 개최될 때마다 인재를 찾기 위한 기업들과 일자리를 찾고 싶어하는 구직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고등학교 다니는 취업반 학생들부터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입사지원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박람회에서는 현장면접에 필요한 물품 등이 지원되며, 이력서에 필요한 사진 촬영 또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2019년 4월25일 개최, 나주 나주종합스포츠 파크 2019년 7월 3일 개최된 일자리 박람회에 실력스튜디오로 유명한 광주셀프스튜디오291이 함께해 왔으며 프로필 사진 촬영 후 인화서비스까지 제공했다.

광주셀프스튜디오291은 뛰어난 퀄리티의 작가촬영으로 입소문이 나 광주권에서 유명해진 스튜디오다. 특히 좋은 일에 항상 함께한다는 모토로 젊은 청년들과 안정된 일자리를 꿈꾸는 이들이 취업의 문을 두드릴 때 질 좋은 사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뜻 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자리 박람회에는 사진관이 단 1곳만 선정되어 촬영을 할 수 있고, 촬영 후 즉시 인화해 현장에서 바로 입사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하기에 뛰어난 실력과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사진관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광주셀프스튜디오291은 소문만큼 실력 있는 포토그레퍼와 포토에디터를 통해 질 좋은 사진을 무료제공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광주셀프스튜디오291은 매년 광주권의 각 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일자리 박람회에도 참가해오고 있다. 광주셀프스튜디오291 측은 “작은 실천이나마 좋은 일에 보답해 나가고자 한다”며 “매주 화요일, 수요일은 셀프스튜디오291의 휴무일로 지정해 이 같은 출장 촬영 등 다양한 촬영 봉사를 통해 좋은 일에 함께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광주셀프스튜디오291은 다양한 촬영세트장으로 구성되어있는 광주 촬영장으로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화이트룸부터 엔틱한 빈티지룸, 아이들과 소가족 촬영장으로 주로 사용되는 시원한 창문배경의 비비드룸, 베이비들이 촬영할 수 있는 네츄럴룸까지 총 4개의 대형 촬영세트장을 갖추고 있다.

각 촬영세트장은 모두 30평이상의 규모로, 세트장마다 10가지 이상의 컨셉들이 마련되어있어 광주최대규모인 200평이상의 시원시원한 스튜디오 환경을 자랑한다. 최근 대중화된 핸드폰 촬영이나 개인카메라를 갖춘 이들이 촬영장을 대여해 셀프로 촬영할 수 있는 상품부터 실력작가촬영이 가능한 작가촬영 상품까지 다양한 촬영 상품들이 마련되어있으며 그에 따른 촬영 데이터도 무료로 모두 담아갈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광주 아기사진부터 광주 가족사진까지 모든 촬영 시 의상 걱정 없이 마음껏 입을 수 있도록 아기 의상부터 가족의상, 그리고 성인드레스부터 영유아 드레스 및 턱시도까지 모두 대여가 가능하다. 광주셀프스튜디오291이 유명해진 비결에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의상실도 큰 몫을 했다. 베이비, 가족의상실, 웨딩 드레스실 등이 각각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 각 취향에 맞는 의상을 대여할 수 있으며 촬영 또한 입맛에 맞는 촬영을 선택해 셀프촬영이든 작가촬영이든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광주셀프스튜디오291 대표는 “다양한 촬영을 편하고 자유롭고 부담 없이, 언제든지 와서 즐길 수 있는 좋은 환경의 촬영장을 제공함으로써 박리다매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한 번 흘러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 소중한 순간들을 저희 스튜디오에서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기며 좋은 추억도 쌓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1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