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우미건설이 공급하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가 계약자 추가 부담 없는 다양한 무상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수요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다양한 무상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시공과 현관 중문 설치, 공기청정시스템을 갖춘 시스템 에어컨 설치 등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쿡탑과 바닥 폴리싱타일도 계약자 추가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무상혜택들뿐 아니라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미세먼지 없는 청정단지로 설계됐다. 미세먼지 대책으로 공기 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앱으로 미세먼지 확인이 가능하며, 어린이 놀이터와 단지 출입구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도 설치돼있다. 더불어 아파트에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을 설치했다. 

여기에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 확보를 위한 특화된 설계 역시 적용했다. 동간 거리가 주변 단지들 중 가장 긴 최고 96.8m에 달해 단지 내의 개방감은 물론 일조량 또한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은 대형아파트 틈새시장을 공략하며 최고 2.5대 1이라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실제 청주시는 지난 1년간 아파트 신규공급(민간분양)이 드물었기 때문에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누적돼 있었다. 또 최근 3년간 대형(전용 85㎡ 초과) 아파트 공급 물량은 약 1,100세대로 6.3%에 불과해 대형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았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4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