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광주 총출동

[광주=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 ‘2022년 EBS 광주 지역 입시설명회’가 오는 20일(토) 오후 2시 30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고1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올해 광주에서 열리는 세 번째 EBS입시설명회로 매회 입장객들이 자리가 모자랄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입시 및 수시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7월에 진행되어 광주·전남 지역 대입 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장 참석자에 한해 EBS 입시 자료집 및 질의응답을 통한 맞춤형 입시전략이 제공되면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장 강연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강연 녹화분은 추후 EBSi에 등록된다.

이날 첫 번째 특강을 맡은 서울상계고등학교 최은경 교사는 EBS 대표 강사로 현재 EBS 진학상담위원을 맡고 있다.

최 교사는 2022년 대입의 이해 및 전형,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에 대한 강연을 하게 된다.

두 번째 특강을 맡은 서울인창고등학교 정종영 교사 역시 EBS 대표 강사로 현재 EBSi 수학영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고등학교 1학년 영역별 학습법 및 EBS 활용방법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경진 민주평화당 의원은 “수도권에 비해 입시정보가 부족한 광주·전남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해 올해 총 4번의 EBS 입시설명회를 추진했고, 이번이 벌써 세 번째” 라며 “이번에도 EBS를 대표하는 최고 스타 강사들이 광주를 찾은 만큼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와 성적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BS입시설명회는 매년 전국 순회로 진행되는데 지자체별로 연평균 1~2회 정도가 개최되고 있다. 그러나 광주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 총 4번의 입시설명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오는 20일 세 번째에 이어 11월 23일(토) 오후 2시 광주 동신고등학교에서 네 번째 입시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5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