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직장인들의 회식문화가 간소화됨에 따라 1차 식사, 2차 술자리로 장소를 달리하는 것보다 술과 식사를 함께하는 곳이 회식장소로 선택되고 있다.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 도보 3분 이내에 위치한 신논현 술집 이자카야 '미소 더 라운지'는 저녁식사를 겸해 술 한 잔 곁들이기 좋은 다채로운 메뉴와 1층 다이닝홀, 2층 프라이빗한 룸이 마련되어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소 더 라운지'는 20년 경력의 일식 셰프가 매일 아침 공급받는 신선한 수산물, 고기, 야채 등의 식재료들을 이용해 주문 즉시 직접 조리해 선보이는 이자카야형태의 술집이다. ​

그 중 3단 편백나무찜 (고기칸, 해물칸, 야채칸) '세이로무시' 속이 꽉 찬 한우 대창과 차돌이 가득 올라간 ‘차돌한우대창나베' 광어, 연어, 참지, 단새우 등 둥글게 구슬 모양으로 멋과 맛을 낸 '테마리스시 모리아와세'와 모듬 사시미 '사시미 모리아와세'가 '미소 더 라운지'의 인기 메뉴다.

'미소 더 라운지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고객편의를 위한 주차 서비스, 프라이빗한 룸에 고급 일식 다이닝을 다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형식의 다이닝 이자카야다.

신논현을 대표하는 술집으로 1, 2층 독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다이닝홀과 라운지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개방된 느낌으로 즐길 수 있고, 2층은 15개의 프라이빗한 룸이 4~10인실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추가금액 없이도 편안하게 모임, 회식,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논현동 술집 '미소 더 라운지' 관계자는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고객편의에 맞춰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다. 저희 매장은 음식 퀄리티가 높지만 가격대를 합리적으로 맞추어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모던한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면서, "味(미) 笑(소)는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웃음이 가득하길 소망한다는 경영이념을 토대로 소중한 분들과 언제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5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