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4학년~중학교 3학년 대상, 17일부터 선착순 모집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16일 남구에 따르면 ‘2019 남구 청소년 영어캠프’에 함께할 참가자를 공개모집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남구 관내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학교에 다니는 학생으로,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 인원은 80명이다.

영어캠프는 오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8월 8일부터 9일까지 각각 1박 2일 일정으로 2차례에 걸쳐 나눠 진행된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31일까지 선착순 접수이다.영어캠프 참가 희망자들은 남구청 홈페이지 또는 광주영어마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시에는 참가비 4만원을 납부해야 최종 접수가 완료된다.

남구 관계자는 “청소년 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서둘러 신청하지 않을 경우 조기에 마감돼 영어캠프에 참여하지 못하는 낭패를 당할 수도 있다”며 “관련 서류를 준비해 뒀다가 접수 날짜에 맞춰 신청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구 청소년 영어캠프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광주영어마을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673

키워드

#광주남구청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