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다양한 피자 메뉴와 맛있는 맛으로 가족, 연인, 지인 등 사로잡은 유로코 피자가 오는 8월 1일 시그니처 피자 ‘블랙 와규 쉬림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피자 신메뉴 출시와 함께 사이드 메뉴도 리뉴얼 된다고 한다.

토핑양이 많아 유명한 유로코피자의 신메뉴 블랙와규 쉬림프 피자는 통통한 새우와 와규 크럼블, 크림 앤 체다, 통마늘, 방울토마토, 카나디언 햄, 큐브 치즈로 엄청난 토핑과 함께 감칠맛 나는 양념과 푸짐한 재료만큼이나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피자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요즘 젊은 세대에서 떠오르는 술 조합으로 피맥(피자+맥주)으로 최적의 데이트 장소인 한강, 혹은 퇴근 후 간단하게 맥주 한잔과 더할 나위 없는 메뉴이다.

‘블랙 와규 쉬림프’ 피자는 유로코피자에서 온 가족 및 연인, 지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맛, 비주얼, 저렴한 가격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으로 도우까지 건강한 저온숙성 흑미도우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도우를 사용한다.

피자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유로코피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 메뉴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학 있으며,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소스를 사용하고 있다 “고 전했다.

피자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유로코 피자는 1년만에 무려 130호점을 돌파하였다. 그만큼 초보 창업자도 가능하고,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배달 & 테이크 아웃 전문매장으로 비용에 큰 투자가 필요가 없으며 로열티가 없어 부담없이 매장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피자창업 문의는 유로코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6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