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비영리 재단법인 LOVE FNC(러브에프엔씨)가 홍명보장학재단과 공익활동 협약을 맺었다.

LOVE FNC는 지난 15일 홍명보장학재단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공익활동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두 재단 모두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지원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 청소년들을 돕고자 하는 사회공헌사업의 방향점이 같다는 것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대중문화 스타와 스포츠 스타와의 콜라보 공익활동을 통해더 큰 시너지를 내보자는 게 이번 협약식의 큰 틀이기도 하다.

LOVE FNC 측은 “LOVE FNC와 홍명보장학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문화공연 행사와 스포츠 행사 등 각 재단의 전문성을 살린 공익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대중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홍명보장학재단은 이번 협약식을 맞아 LOVE FNC가 건축한 해외 학교를 위한 건축비도 후원할 예정이다. 국내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지원사업을 비롯해 학교가 필요한 제 3국가 아이들을 위한 학교 건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7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