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평소 라디오를 즐겨 듣는 사람, 혹은 출퇴근길에 잠깐씩 라디오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 등 우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라디오를 접하게 된다. 그리고 이렇게 꾸준히 라디오를 접하는 사람이라면 아마 최근 들어 귓가를 떠나지 않는 CM송이 있을 것이다. 바로 대한민국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중독성 강하고도 유쾌한 멜로디와 가사다.

‘명륜진사갈비’는 꾸준하게 라디오 광고를 진행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MBC 표준FM’에서 만날 수 있는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등 라디오의 피크 타임이라고 할 수 있는 시간대에 꾸준하게 CM송이 방송되고 있다. 그 외에도 ‘MBC FM4U’의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배철수의 음악캠프’, ‘SBS 파워FM’의 ‘붐붐파워, ‘SBS 러브FM’의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 등 오전부터 오후까지 다양한 시간대에 진행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명륜진사갈비 5만원 상품권 협찬 등을 통해 대중들이 명륜진사갈비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KBS Cool FM’의 ‘박명수의 라디오쇼’, ‘SBS 파워FM’의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MBC 표준FM’의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 등 인기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명륜진사갈비 5 만원 상품권을 만나볼 수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활발하고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새로운 도전을 많이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올 8월에는 MBC라디오, SBS라디오 뿐 아니라 KBS라디오까지 추가로 진행하여 고객 저변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것으로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과 건강을 고려한 철저한 관리 등 창업시장에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그만큼 신뢰가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꾸준한 라디오 광고와 PPL 등으로 이제는 많은 이들의 일상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행보가 앞으로 어떤 그림을 그려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37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