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등에 구입 마늘 기증

[서산=내외뉴스통신] 김화중 기자 =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이 산지 가격 하락과 소비 부진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산지역 마늘 생산 농가들을 위해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며 농가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지난 16일 시장실에서 SK이노베이션 김진영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동참 및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SK이노베이션에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5천만원 상당의 서산 마늘을 구입해 이를 사회복지시설 등에 기증하기로 했다.

SK이노베이션은 국내 최대 에너지․화학기업으로 서산공장은 2012년 입주하여 리튬이온 2차 전지를 생산하고 있다.

김진영 본부장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대해 항상 고민해왔는데, 이번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동참으로 가격 폭락에 시름하고 있는 지역 농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도 “SK이노베이션의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동참은 지역 동반 성장을 위해 기업이 참여하는 좋은 사례로써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지역과의 상생에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manak4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40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