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앞 한강공원서 8월 9~17일 매일 저녁 무료영화 상영
‘LIFEPLUS 시네마위크’ 참가자 모집

[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 한화생명이 서울 여의도 본사 63빌딩 앞 한강공원을 ‘야외 영화관’으로 탈바꿈 시킨다.

8월의 무더운 여름 밤, 대형 스크린 앞 잔디 위에 앉아 시원한 맥주와 한강 바람을 벗삼아 무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 공동 브랜드 ‘LIFEPLUS’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2019 한강몽땅`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로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색다른 현장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영하는 영화에 어울리는 주제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용고시에서 떨어진 주인공이 시골집에 내려와 직접 키운 농산물로 사계절을 보내며 몸과 마음에 건강을 채우는 내용의 <리틀포레스트>에 영감을 받아, 여름철 건강 도시락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소셜 다이닝’ ▲랩퍼를 꿈꾸는 주인공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자아를 찾아가는 스토리 <변산>에서 열연한 배우 박정민과 직접 만나 얘기하는 ‘시네마 토크’ ▲우연히 만난 싱어송라이터와 음반프로듀서가 진정한 음악을 만들어내는 스토리 <비긴어게인>에 맞춰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라이브 시네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IFEPLUS 홈페이지에서 7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외의 프로그램은 LIFEPLUS 시네마위크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LIFEPLUS 시네마위크 첫 날인 8월 9일에는 라라랜드 제작진이 만든 영화 국내 미개봉작 ‘틴스피릿’ 프리미어 시사도 예정돼 있다.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영화들로 꾸며질 것”이라며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42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