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 신곡 ‘톡(TALK)’ 으로 엠카운트다운 출격
플래쉬, 신곡 ‘톡(TALK)’ 으로 엠카운트다운 출격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7.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카운트다운' 플래쉬 (사진 제공 = PlayMusic entertainment)
▲'엠카운트다운' 플래쉬 (사진 제공 = PlayMusic entertainment)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플래쉬(나래, 세령, 예린, 수진)가 오늘 엠카운트다운 을 통해 신곡 '(TALK) 무대를 꾸민다.

타이틀곡 (TALK)’은 강렬한 뭄바톤 리듬에 인상적인 리드 그리고 짙은 색깔의 트랩 비트가 섞인 세련된 느낌의 곡으로, 인연.. 만남.. 사람은 언제나 이별한다. 계절이 변하듯이 만나는 인연도 영원하지 않다는걸 알고도 미련과 집착을 떼어내는 시점을 직접적인 화법으로 "그만해 톡"이라는 현세대의 대화 수단을 이용해 쉽고 간단하게 가사로 표현했으며. MONEY BAGS MUSIC CREW RYU K, 태조양건, 살찐고양이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프로듀서겸 작곡가인 CUZ D가 믹스와 사운드디자인을 담당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플래쉬는 지금껏 알고있던 이미지 와 조금다른 세련되고 감각적이며 몽한적인 분위기로 한층더 성숙한 플래쉬 의 모습을 기대해달라며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다.

한편, 플래쉬는 지난 16일 언론미디어 쇼케이스 를 열고 신곡 (TALK)’으로 컴백 하여 컴백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49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