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동구청소년수련관은 2019년 가을학기를 맞이해 유아,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유아, 유치부를 대상으로 ▶뉴스포츠 ▶가베, ▶K-POP댄스, ▶발레, ▶미술, ▶영어, ▶과학 프로그램 등이 진행 준비되고 있으며, 초등학생 대상으로 ▶주산암산, ▶K-POP댄스, ▶가베, ▶발레, ▶영어, ▶미술 ▶마술 ▶책과 보드게임 ▶과학 ▶역사인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지역주민들의 학습에 대한 욕구를 해소시키며 문화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기존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욕구가 늘어남에 따라 뉴스포츠, 스토리텔링 수학 가베, 데생수채화 강좌를 증설하였으며, 마술교실, 역사인물, 과학 같은 신규강좌들이 개설 되었다. 이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교육 욕구를 충족하고 자기만족과 생활만족을 얻어감으로써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지역발전에 기여할 것을 기대 한다.

또한 원데이클래스로 특강이 매월 진행 될 예정이다. 7월 ▶디폼블럭(손선풍기,열쇠고리)만들기, 10월 ▶슈링클스공예등. 다양한 주제로 일일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 및 접수안내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2019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은 2019년 8월 1일(목)부터 기존수강생 접수를 진행하며, 신규 수강생 접수기간은 8월 13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방문과 전화를 통해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동구청소년수련관 교육사업팀으로, 또는 동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2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