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정혜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19일) 오전, 정혜인의 소속사 ANDCL은 ‘우아한 가(家)’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정혜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혜인은 열정 가득한 자세로 상대 배우와 함께 꼼꼼하게 촬영 준비를 하는가 하면, 야외 촬영장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하며 쉬지 않고 대사를 곱씹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혜인이 출연하는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재벌가 상속녀와 돈 되면 다하는 변두리 삼류 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작품이며, 정혜인은 극 중 MC그룹 TOP팀의 언론 홍보 팀장 이경아 역을 맡아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당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정혜인이 ‘이경아’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는 ‘레벨업’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3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