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7월 20일 07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우아한 거짓말’이다.

‘우아한 거짓말’의 개봉일은 2014년 03월 13일이었고, 주연으로는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유아인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동생이 죽었다. 하지만 아무도 이유를 알지 못한다...”

마트에서 일하며 생계를 책임지고 있지만 언제나 주책 맞을 정도로 쿨하고 당당한 엄마 현숙(김희애). 남의 일엔 관심 없고, 가족 일에도 무덤덤한 시크한 성격의 언니 만지(고아성) 그런 엄마와 언니에게 언제나 착하고 살갑던 막내 천지(김향기)가 어느 날 갑자기 세상을 떠난다.

세 가족 중 가장 밝고 웃음 많던 막내의 갑작스런 죽음에 현숙과 만지는 당황하지만, 씩씩한 현숙은 만지와 함께 천지가 없는 삶에 익숙해 지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천지의 친구들을 만난 만지는 가족들이 몰랐던 숨겨진 다른 이야기, 그리고 그 중심에 천지와 가장 절친했던 화연(김유정)이 있음을 알게 된다. 아무 말 없이 떠난 동생의 비밀을 찾던 만지는 빨간 털실 속 천지가 남기고 간 메시지가 있음을 알게 되는데…

올 봄, 우리 모두의 인생을 바꿀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우아한 거짓말’의 총 관객수는 1,619,871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4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