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충북지사, 이종배 국회의원, 조길형 시장 등 다음주자로 지목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바른미래당 최용수 충주지역위원장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SNS를 통해 '동충주유치화합릴레이' 캠페인에 19일 동참했다고 전했다.

동충주역유치 화합릴레이는 동충주역 유치에 여야 대립 구도와 날선 공방에 맞서 하나된 모습을 원하는 시민들의 자발적 운동으로 시민 김선정씨가 지난 19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첫 기적을 울리며 시작됐다.

최용수 위원장은 "충주를 위한 정책이라면 정쟁이 될수 없다"며 “반대하는 의견도 공개적으로 부탁드린다며, 그 반대논리에 근거해 연구하여 대승적 화합의 릴레이가 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주의 하는길을 열어야 한다”라고 소명을 기재했다.

한편 최 위원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이시종 지사 #이종배 국회의원 #조길형 충주시장 #김인기 바른미래당 충북도당대변인 #맹정섭 더민주 충주지역위원장 #이언구 전의장 #한창희 전시장 #조동주 전의원 #목진환 교수 #권혁중 전 충주시장 예비후보를 지명했다.

이 캠페인의 참여방식은 화합의 마음을 담아 “충주를 위한 정책이라면 정쟁이 될 수 없습니다”라고 종이에 적은 인증샷을 페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인스타 등에 업로드 한후 다음 참여자 3명 이상을 지목하는 방식이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5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