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OCN에서 07월 21일 06시 3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써니’이다.

‘써니’의 개봉일은 2011년 05월 04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유호정(나미), 심은경(어린 나미), 강소라 , 고수희(장미), 홍진희(진희), 김민영, 김선경, 김보미, 이연경 (금옥), 남보라(어린금옥), 민효린, 조민수(과거 사진 특별출연)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나의 친구 우리들의 추억 써니 가장 찬란한 순간, 우리는 하나였다!

전라도 벌교 전학생 나미는 긴장하면 터져 나오는 사투리 탓에 첫날부터 날라리들의 놀림감이 된다. 이때 범상치 않는 포스의 친구들이 어리버리한 그녀를 도와주는데 그들은 진덕여고 의리짱 춘화, 쌍꺼풀에 목숨 건 못난이 장미, 욕배틀 대표주자 진희, 괴력의 다구발 문학소녀 금옥,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사차원 복희 그리고 도도한 얼음공주 수지. 나미는 이들의 새 멤버가 되어 경쟁그룹 소녀시대와의 맞짱대결에서 할머니로부터 전수받은 사투리 욕 신공으로 위기상황을 모면하는 대활약을 펼친다. 일곱 명의 단짝 친구들은 언제까지나 함께 하자는 맹세로 칠공주 써니를 결성하고 학교축제 때 선보일 공연을 야심차게 준비하지만 축제 당일, 뜻밖의 사고가 일어나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그로부터 25년 후, 잘 나가는 남편과 예쁜 딸을 둔 나미의 삶은 무언가 2프로 부족하다. 어느 날 써니짱 춘화와 마주친 나미는 재회의 기쁨을 나누며, 써니 멤버들을 찾아 나서기로 결심하는데 가족에게만 매어있던 일상에서 벗어나 추억 속 친구들을 찾아나선 나미는 그 시절 눈부신 우정을 떠올리며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자신과 만나게 된다.

2011년 5월, 써니가 당신을 찾아갑니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써니’의 총 관객수는 7,363,139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6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