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천안지역 대표 웨딩컨설팅 회사라 할수있는 MK웨딩컨설팅에서 새로운 결혼 준비 시스템 스드메펀딩을 개발하여 이목을 끌었다.

MK웨딩컨설팅은 그동안 자체 사옥인 MK빌딩에서 천안웨딩박람회를 월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천안지역 고객은 물론 인근 지역인 아산,당진,서산,평택,안성 지역의 신랑신부님들께도 많은 인기를 바탕으로 이번에 신개념 결혼 준비 시스템으로, 새롭게 스드메 펀딩을 개발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웨딩홀 무료시식, 식대 추가할인, 홀 사용료 무료 제공 및 스드메펀딩의 배당금을 받는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가운데 기간은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해 많은 이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스드메펀딩의 핵심 원리는 투명함과 합리적인 진행인데, 사전에 투명한 가격 공개로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도울뿐더러, 고객에 따라 변동하는 고무줄 가격이 아닌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 업체에 할인가격이 아닌 정상적인 가격을 지불함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수있고, 신랑, 신부가 직접 업체를 선택하고 결정하도록 구성해 줌으로 주도적으로 계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특기 할만한 것은 서울과 천안의 스드메 업체를 믹스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아울러 시스템 담당자와 관리자의 이중 체크로 차질 없이 진행하도록 돕는 것은 물론, 동행만 하지 않을 뿐 베테랑 플래너가 모든 결혼 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결혼준비하는 신부들의 가장큰 관심사인 웨딩드레스도 선 피팅 후 결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신부에게 신뢰도를 높여줌으로 스드메의 완성도를 끌어 올려주고 있다.

천안웨딩박람회를 다년간 진행해 왔던 MK웨딩컨설팅 관계자는 “올가을과 내년봄 결혼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회원 모집 광고비 및 플래너 영업 수당을 제거해 평균 430만 원을 절약해 비용을 절감하였다. 이에 천안웨딩박람회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7월 27(토) ~ 28(일)에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하이퀄리티 웨딩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7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