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여름 Cool한 춤으로

[대구=내외뉴스통신] 이우성 기자 = 대구 서구문화회관(관장 박원숙)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맞아 정기상설 공연인 마토콘서트Ⅳ‘with in 대프리카’를 오는 27일 오후5시에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연기획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 최고의 안무가인 계명대학교 최두혁 교수가 안무한 현대무용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항상 새롭게 해석하여 풀어내는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안무가 최두혁 교수의 이번 작품은 대구의 무더위 탈출을 모티브로 시원한 춤으로 표현한다.

정열과 에너지가 넘치는 젊은 무용수들을 주축으로 절제된 춤사위, 휘몰아치는 몸짓과 군무를 통해 관객들에게 시원한 쾌감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완벽한 리듬 타이밍을 담은 조명디자인을 통해 개성 있는 무용수들의 춤사위를 더욱 돋보이게 처리할 예정이며, 장면에 맞추어 만들어진 개성강한 음악이 이번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나 예매는 필수이다. 예매는 7월23일(화) 9시 방문예매 및 인터넷예매(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dgs.go.kr/culture/)를 참고하면 된다.

lecher77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8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