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 경북 의성군 의성경찰서(서장 김준식)는 지난 17일 2/4분기 경북지방청 형사활동 평가에서 의성경찰서 형사팀이 '베스트 형사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베스트 형사팀은 살인, 강·절도, 폭력 등과 같은 민생침해사범에 대한 검거성과와 피해품 회수 및 피해자 보호회복 노력 등 종합적으로 평가해 급지별로 최고의 팀을 선정한다.

의성경찰서 형사팀은 지난 2/4분기 동안 강력범죄와 빈집털이, 절도·마약사범 등을 집중 검거하고 생계곤란 등의 피해자 대상 긴급 의료비 지급 조치 등 피해자 보호 회복 노력에도 최선을 다해 경북 12개 3급지 경찰서 평가에서  베스트 형사팀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의성경찰서 형사팀 수사요원들은 “베스트 형사팀으로 선정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며 범죄분위기를 사전 제압하는 예방적 형사활동을 적극 전개해 안전한 의성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손우락 의성경찰서 수사과장은 “운동화 끈을 풀지 않고 열심히 뛰어준 직원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범죄 없는 의성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9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