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029780)는 관객 참여형 토크 콘서트 '톡&플레이 02'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남다른 길을 가는 그들에게 묻다-나만의 썸씽찾기'라는 주제로 다음달 7일 오후 7시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6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선착순 1000명)을 할 수 있다.
▲창업을 통해 남다른 길을 걸어가고 있는 '청년장사꾼 김윤규' ▲신문기자에서 영화평론가로 변신에 도전한 '영화평론가 이동진' ▲배우뿐 아니라 캘리그라퍼(Calligrapher)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영화배우 조달환' 등이 강연자로 참여해 경험담을 나눌 예정이다.
관객 참여형 토크 콘서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강연자와 소통할 수 있는 플레이(PLAY)도 함께 진행된다.
강연자별로 창업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O/X 퀴즈, 다양한 진로 컨설팅, 관객 스스로 좋아하는 일을 적고 강연자가 조언해 주는 썸씽리스트 등도 마련했다.
강연 이후 스윗소로우의 미니 콘서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대학생뿐만 아니라 주부층, 노년층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삶에 있어 꼭 필요한 가치를 배우고 나누는 톡&플레이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박정묵 기자)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