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성장 프로그램 개발 및 운용에 상호 협력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주)쿨시스템은 지난 23일 한국체육대학교 및 대한성장의학회와 3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식은 대한민국의 아동 및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MOU에 참가한 안용규 한국체육대학교 총장, 장명준 대한성장의학회 회장, 김진호 (주)쿨시스템 대표이사는 "본 협약을 통해 일반인과 성장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운동이론 및 실습과 관련된 커리큘럼을 공동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성장지도자 양성을 위한 수업을 개설하겠다"며 "성장 이슈 홍보를 위해 성장교실을 운영하고, 운동 관련 전문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생활체육 확산 및 건전한 보건지식 정보 제공을 통해 국가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가운데, 김진호 쿨시스템 대표이사는 "세 기관의 협력으로 올바른 성장과 발달 방법을 알리고, 이를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휴대용체지방분석기 지헬스와 스마트초음파키재기 소나를 통해 이를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69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