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5개 대리점이 오픈, 최대 58대 설치매장으로 전국대도시에서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는 주식회사 현대의료기에서, 전시품 최대 30% 절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안심 기업 현대의료기에서는 A+원석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중파 방송사의 방송을 통해 전자파 안전실험(8개 업체 비교)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기도 했다.

시중에 검증받지 않고 판매되고 있는 전기장판을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전기장판에서 나오는 전자파가 우리 인체에 매우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대표적인 예로 유전자 변이 및 종양 질환의 확률이 상승하며, 면력기능 약화, 암 발병률 상승, 유산율의 증가, 기억상실 및 뇌종양까지 나타날 수 있다.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아울러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 를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자체 원석 테스트 결과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기 때문에 걱정 않고 사용 가능하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했다.” 고 설명했다.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72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