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아기땀띠, 신생아태열, 아기아토피, 기저귀발진 등이 쉽게 발생할 있고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육아 맘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용키트를 출시 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행용키트 출시 기념 이벤트는 7월25일 오전5시부터 8월8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단,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대상 고객 중 10만원 이상 구입 시 주방세제를 추가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여행용키트와 함께 아기선크림 본품을 받을 수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2019년 여름 바캉스 시즌을 위해 준비하였으며, 본 이벤트를 통해 여행을 계획 중인 육아 맘들은 저렴한 가격에 키즈로션, 아기바스, 베이비선크림, 유아썬쿠션, 아기썬스틱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새로 출시한 여행용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기준, 1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여행용키트는 어린이샴푸&바디샤워, 신생아로션, 아기크림, 아기수딩젤로 구성돼 있으며 유아선크림 본품을 함께 증정한다. 준비된 물량 한정이 있기 때문에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여행용키트에 들어가는 아기샴푸&베이비바디워시,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유아수딩젤은 독일피부과학 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를 통해 임상 대상 모두 피부에 자극이 없음을 뜻하는 최상위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전 성분 공개와 함께 EWG그린등급을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상승하고 있다.

또한, 몽디에스 순한바디워시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해 자연 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순하면서도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해 피부 보호막을 지킴과 동시에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해 호평을 얻고 있는 천연바디워시이다.

가볍고 촉촉한 타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신생아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13가지를 함유하고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을 보충해주고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쿨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준 후 보습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몽디에스 유아로션, 유아바디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과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아기보습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보습을 선사한다.

어린이로션보다 더 진한 고보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몽디에스 신생아크림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데 도움되며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부위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고 효모 발효 여과물, 차가 버섯 추출물, 상황 버섯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몽디에스 유아썬크림은 SPF35 PA+++의 안전한 수치로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식물 유래 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선크림이다. 더불어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무리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스틱선크림, 유아선팩트, 키즈썬크림이라도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남아 자극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유아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여 깨끗하게 세정하는 것을 권장한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누적매출 350억원이라는 성과를 이루었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1위, 한국브랜드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베이비샴푸, 아토피에좋은로션, 신생아수딩젤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가 기획한 이번 여행용키트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신생아얼굴로션, 신생아목욕용품, 어린이썬쿠션, 백탁없는선크림, 키즈선스틱 외에 임산부튼살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튼살크림인 화이트닝크림과 마사지오일인 로즈힙오일을 1+1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73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