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KBS 스포츠가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 경기에 특별한 중계를 준비했다.

팀 K리그와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와의 경기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이날 경기에서 박주영, 이동국, 조현우, 박주호 등 팬 투표로 선정된 K리그 스타들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마리오 만주키치, 잔루이지 부폰 등 세계 최고 축구 스타들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다는 점에 축구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경기의 단독 중계가 예정된 KBS 스포츠는 시청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차별화된 특별한 영상을 제공한다.

 

먼저, 팀 K리그와 유벤투스 선수들의 경기 전 워밍업 장면을 유튜브 ‘KBS 스포츠’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거점 3곳에 VR 카메라를 설치해 모든 각도의 경기 장면을 즐길 수 있도록 360도 VR 영상이 유튜브 ‘한국방송’ 채널에서 서비스된다. 이는 경기를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생생한 현장을 실감나게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더운 여름, 안방까지 시원하게 해줄 승부가 예상되는 팀 K리그와 유벤투스 FC의 친선경기는 이번 주 금요일(26일) 저녁 7시 40분 KBS 2TV에서 생중계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73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