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드라이기 부분 최고 브랜드 선정 쾌거

[서울=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17주년을 맞는다. 이번 대국민 브랜드 투표는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로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총 32만 963명이 참여해 투표 건수 134만 6,323건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드라이어 부문은 국내외 총 7개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이 중 JMW가 1위에 선정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 드라이어에 최초 접목해 이미용 기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브랜드다. 일반 DC 드라이어 대비 2배 이상 강력한 바람과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 미세유해물질 미발생, 높은 에너지 효율 등 혁신적인 성능의 제품을 매년 성공적으로 런칭해 왔으며 2017년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 누적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NO.1 헤어 드라이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JMW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직접 뽑아주신 상이라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온다”며 “기쁨과 함께 사명감 또한 막중해 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게 소비자와 소통하고 기술력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JMW는 오는 28일까지 미열없는 완전 냉풍 드라이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JMW BLDC 드라이어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JMW 정품 헤어 디퓨저·거치대·드라이기 파우치를 선택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제습기, 에어팟 2세대, 프리미엄 컬링아이론을 추첨해 증정할 계획이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77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