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라디오 및 예능 프로그램을 누비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노라조는 25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선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시원한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이날 노라조는 보는 라디오로 진행된 만큼 신곡 ‘샤워’에 걸맞은 때수건 치마, 에어캡 모자, 젖은 머리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페셜 MC 뮤지는 “UV 보다 원조다. 노라조가 스타라면 우리는 스타인 척하는 거다”라며 노라조의 콘셉트를 인정했다.

이어 신곡 ‘샤워’ 무대를 보여주며 눈과 귀를 모두 시원하게 하는 무대 매너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 중간중간 어린 방청객들과 사진을 찍어주는 등 초통령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청취자들이 보낸 목격담 사연을 통해서는 노라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 청취자는 “남원 춘향제에 노라조가 매년 온다. 행사도 고정이냐”라고 물었고, 조빈은 “‘흥부제’와 ‘춘향제’가 양대산맥이다. 우리의 목표는 매년 가는 거다. 작년에는 ‘흥부제’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춘향제’를 노리고 있다”라고 답했다.

시원한 입담에 이어 ‘사이다’ 무대도 펼쳐졌다. 마지막으로 조빈은 “신곡 ‘샤워’로 전국 팔도를 달리도록 하겠다”고 말했고, 원흠은 “작년에 왔을 때 너무 긴장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몰랐다. 하지만 이번에는 노래도 같이 불러주시고 에너지를 많이 얻고 간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새 싱글 ‘샤워’를 발매한 노라조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78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