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5일(목) 오전5시부터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뮤즈 확정을 기념하여 사계절 두피와 탈모관리에 도움이 되는 두피스케일링제품을 최대 60%라는 할인율로 파격이벤트를 진행한다.

탈모샴푸1위 브랜드를 향해 성장하고 있는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품질 제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관리와 탈모예방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천연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은 아름다운 외모, 밝은 에너지를 소유하고 있는 2019미스코리아 ‘미(美)’ 이혜주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뮤즈 선정을 기념하기 위하여 7월5일 오전5시부터 8월8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최대 60%라는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관리 라인, 퍼퓸리페어 셀프헤어클리닉 라인, 순한염색약 3종으로 탈모관리샴푸, 두피팩, 헤어미스트, 퍼퓸샴푸, 극손상헤어팩, 헤어오일, 저자극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할인율을 상품마다 다를 수 있다.

테라피션 뮤즈 선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 2주간 실시하며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본 이벤트는 기존 고객을 포함한 신규 고객도 적용되며 세트상품 구입 시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3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