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은 2019년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 열흘간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M2PLUS 모델을 인터파크에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90만원대에서 100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하던 M2-plus모델은 인터파크 특가 행사에서는 70만원대 후반에 무료설치배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영창 커즈와일 M2-plus모델은 135가지 음색과 36가지의 리듬 패턴을 내장하고 있으며, 동시발음 또한 최고사양인 256동시발음으로 현존하는 디지털피아노 중에는 가장 많은 동시발음 수를 자랑한다. 

고급형 전자 디지털피아노 M2-plus는 사실적인 터치감의 전자피아노로 동급 사양의 제품 대비 보다 섬세한 연주가 가능하다. 또한 영창 커즈와일 M2-plus는 교육기능에 중상급 단계인 하농, 부르크뮐러 등이 탑재되어 기본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중고급 단계까지의 교육이 가능하다.

이번 인터파크 쎈딜 M2-plus 행사에서는 포토상품평 작성시 (주)글로벌뮤직에서 진행중인 건반악기류 상품평 이벤트(포토상품평, 연주동영상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가정용 제습기, 고급이어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쎈딜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 및 상품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글로벌뮤직과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3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