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부 뮤지컬 부분 은상과 장려상, 뮤지컬 댄스 부분 금상, 은상, 동상 수상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울 송파 잠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2019년 제1회 백석대학교 뮤지컬 콘테스트’에서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월 20일(토) ‘2019년 제1회 백석대학교 뮤지컬 콘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이 대회는 뮤지컬 부분과 뮤지컬 댄스 부분으로 나누어 경연대회가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서 무대광풍 연기학원 대학입시반 노주영(세종고 3) 학생이 뮤지컬 댄스 부분에서 금상, 차수진(해성여고 3) 학생이 뮤지컬 부분과 뮤지컬 댄스 은상, 한정훈(문정고 3)학생이 뮤지컬 부분 장려상과 뮤지컬댄스 동상을 수상했다.

학생들은 수상소감으로 “무대광풍 선생님들을 믿고 열심히 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있을 대학 입시에서도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잠실 무대광풍 연기학원 학원 관계자는 “먼저 대회에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기쁘다. 학생들이 여기서 자만하지 말고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상으로 받아들이길 바란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상을 수상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대회를 통해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대학 입시에서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각종 대회를 통한 실전 경험과 차별화된 연기훈련시스템, 꼼꼼한 학생관리로 매년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이뤄내고 있으며, 작년 대학 입시에서는 고3 전원 합격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으며, 2012년부터 현재까지 각종 독백대회, 뮤지컬, 무용 대회에서 총 46명의 전국 최다 대회 수상자를 배출했다.

또한, 항상 올바른 교육으로 MBC 드라마국 탤런트극회로부터 믿을 수 있는 ‘바른 연기학원’으로 선정된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박사/공채탤런트/현직 대학교수 경력의 오협 대표와 연극영화학과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된 정원제 입시전문 연기학원이다.

현재 송파구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대학입시반, 예비입시반(고1~2), 중학생반과 예고입시반을 모집 중이며, 송파구, 강동, 문정 뿐만 아니라 강남, 성남, 분당, 하남 등 경기도 일대와 재입시생은 지방에서도 올라와 등록을 할 정도로 바른 연기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5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