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첫 방송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에버글로우가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 이상규, 정해창)와 M2는 오늘(31일)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버글로우 랜드’가 오는 8월 13일 Mnet을 통해 첫 방송 된다고 밝혔다.

 

‘에버글로우 랜드’는 에버글로우라는 이름을 알리는 그날까지 계속되는 여섯 소녀들의 도전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반짝이는 여섯 소녀들은 매 회차마다 주어지는 새로운 도전과 모험에 나선다. 에버글로우는이 미션들을 함께 풀어나가며, 소중한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갈 계획이다.

 

제작진은 "데뷔 한 지 이제 4개월 된 에버글로우의 넘치는 에너지와 신선한 예능감을 '에버글로우 랜드'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앞으로 에버글로우와 '에버글로우 랜드'에 큰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오늘(31일) 오후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채널에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에버글로우랜드' 티저를 공개한다.

 

한편, ‘에버글로우 랜드’는 오는 8월 13일 Mnet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7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